빙하로 이루어진 공원이 있는 뉴질랜드 테아나우 여행기

2021. 11. 28. 17:49하루/종일여행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테아나우라는 뉴질랜드의 남쪽 섬인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빙하로 이루어진 아름다운 피오르드 국립공원이 있는데 이 국립공원은 테아나우 여행 시에 꼭 가야 하는 필수코스라고 할 정도로 많은 여행객분들에게 인기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또한 호수에서 크루즈와 카약 같은 액티비티를 타실 수가 있어서 짜릿하고 재밌는 경험을 하실 수가 있고 테아나우 반딧불 동굴에서 다양한 것을 즐기실 수가 있으니 오늘은 빙하로 이루어진 공원이 있는 뉴질랜드의 테아나우에 대해서 꼭 가봐야 하는 곳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테아나우 경치 바라보기

테아나우는 가장 큰 테아나우 호수가 있는 도시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예전 마오리족의 전설인 동굴이 관광코스로 유지되고 있어서 현재까지도 많은 반딧불을 보실 수가 있고 동굴 투어로 많은 여행객분들이 가는 곳이기도 하는 필수 코스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아무도 가지 않는 자연에서 카약과 사이클링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실 수가 있으며 뉴질랜드에서 가장 큰 트래킹 장소로 꼽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피오르드랜드 국립공원 가보기

 

예술적이고 아름다운 자연이 있는 뉴질랜드의 피오르드랜드 국립공원입니다. 이 국립공원은 유네스코 자연유산에 등록된 곳이며 예전 고대 원시림과 옥색 바닷물 등 다양한 태초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어서 굉장히 아름다운 곳이라고 합니다.

카약을 타고 바다와 호수를 오가면서 자연이 만든 다양한 것들을 경험해보시고 밀포드와 캐플러 트랙 등 뉴질랜드 대표 트래킹 코스가 정해져 있으니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겨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굉장히 아름다운 절경인 피오르 빙하 테아나우 호수

테아나우 호수가 있는 뉴질랜드 남부 빙하가 있는데 빙하 호수 중에서 가장 큰 곳이기도 합니다. 이 세 개의 피오르와 해발 1800미터의 산맥 그리고 숲과 다양한 지형으로 구성된 여기는 피오르드랜드 국립공원과 함께 대표적인 인기 명소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크루즈와 다양한 액티비티인 카약 그리고 반딧불 동굴 탐험 등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가 있고 산맥 뒤에는 아름다운 일몰과 호수 풍경 등을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꼭 인생 샷을 남겨주시면 더욱더 좋을 것 같은 장소이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엄청 추천드리는 곳이 테아나우 호수는 파노라마 빙하호와 테아나우 호수에서 낮과 밤 모두 아름다운 곳이기에 꼭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일몰과 일출을 느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테아나우를 여행하실때에는 꼭 알아야 하는 정보가 있는데 바로 한국에서 테아나우까지는 대략 14시간 정도 소요되기 때문에 미리 준비를 철저히 해주시는 것이 가장 좋으며 시간차는 대략 3시간 빠르고 화폐는 NZD를 쓰며 언어는 영와 마오리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언어에 미약하신 분들은 가이드와 함께 동행하셔서 편안한 여행을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