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남미 여행 콜롬비아 카르타헤나

2021. 10. 9. 21:49하루/종일여행

반응형

카르타헤나는 카리브해 연안 쪽에 위치한 콜롬비아의 한도시입니다. 스페인의 지배 이래에 새로운 대륙을 위한 항구로 성장한 곳이며 도시의 이름이 스페인의 항구 도시인 카르타헤나에서 유래한 것으로 진짜 명칭은 카르타헤나 데 인디아스입니다. 16~17세기의 건축을 상세하게 보여주는 건물들이 많아 꼭 추천하는 도시랍니다.

카르타헤나는 어떤 곳일까요?

카르타헤나는 카리브해의 연안 콜롬비아의 도시입니다. 카르타헤나 데 인디아스라고 불리기도 하죠. 신대륙을 위한 카르타헤나에서 따온 곳으로 굉장히 유명한 도시라고 봐도 된답니다. 여행객들은 햇살 즐기기 좋은 전통음식을 맛볼 수 있는 미식가들의 좋은 곳이라고 생각하고 있답니다. 카르타헤나에서 지내실 호텔 같은 경우에는 따로 예약을 해야 할 만큼 여행객들로 붐비죠. 카르타헤나는 18시간 정도 소요되기 때문에 시차는 14시간 늦고 통화는 cop 언어는 스페인어를 공통어로 사용하고 있어서 공부하고 가시는 게 더욱더 유리하답니다.

첫 번째. 옛 역사의 중심 도시 카르타헤나에서 건축 문화유산을 보러 갑시다. 콜롬비아의 카르타헤나는 카리브해 연안에 위치해 있어 스페인의 식민 지배로 인한 건축을 상세히 보여줍니다. 스페인 건축 양식의 보고서라고도 불려집니다. 깔끔 투명한 해안과 건축의 풍경이 일품이에요.

두 번째 카르타헤나의 호텔 및 다양한 구경거리와 먹거리를 보고 지내실 경우에는 막대한 비용이 들어요 가격은 1박에 20만 원 정도 육박하니 각오 단단히 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돈을 쓰시는 만큼 정말 풍족하고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을 거예요.

세 번째 콜롬비아 카르타헤나는 카리브해 연안에 있으며 스페인 식민 지배에 의해서 신대륙을 항구로 성한 항구도시이기도 합니다. 특히나 16~17세기에 전통적으로 건축을 만들어 왔으며 이 건축물들을 다양하게 보실 수가 있어서 흥미롭고 재미난 여행이 되실 수가 있습니다. 스페인 건축 양식의 시초라고 불리는 만큼 다양한 건물들이 밀집되어 있고 스페인의 독특한 건축 양식들을 구경하실 수가 있어서 건축엑 관심 있으신 분들에게는 더욱더 매력적인 여행이 되실 것 같습니다.

네 번째 콜롬비아 카르타헤나에는 정말 깨끗하고 투명한 바다가 있고 그 바다 근처에는 또 바다와 걸맞은 다양하고 아름다운 건축물들이 있기 때문에 여행객분들은 바다에 눈이 안 가고 건물들에 눈이 간다고 할 정도로 굉장히 건물들이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또한 바다와 건물을 보고 인생 샷을 찍을 수 있으니 꼭 가보셔야겠습니다

반응형